2020년 시무식, 1월 모임

January 2, 2020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시무식과 1월 월간모임을 1월 2일 함께 진행했습니다~

1월 생일자 직원분들 생일 축하드리며, 대표님의 새해 인사 전달해드립니다.

언제나 행복한 한해 되세요~^^

 

 

 

 

서도비엔아이 임직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0년 새로운 10년의 희망을 안고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올 한해도 우리회사 임직원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고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저는 지난 월요일부터 어제까지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제주용암해수단지에 있는 분들과 간단히 미팅을 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조금은 조용히 지내고 싶었었습니다. 어제는 성산일출봉에 올라가 넓은 하늘과 바다를 접하며 새로운 한 해 아니, 새로운 10년을 생각하며 묵상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서도비엔아이에 입사한 후, 지난 13년 동안 여러가지 일들을 많이 겪었지만 "경기가 어려워 사업하기 힘들다라고 푸념어린 넋두리 조차 단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올 해는 그렇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우리 회사는 경영에 있어서는 모든 제도와 규제를 선도적으로 혁신하면서 정권이 바뀌거나 외부의 불황이 있어도 큰 어려움 없이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습니다.

 

우리와 같이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은 상관없을 것 같았던 최저임금제와 주 52시간 근무제가 자영업자와 대기업에 영향을 주면서 우리에게도 그 여파가 미치기 시작했고 이미 정부가 추진하는 모든 제도를 수용하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해왔던 우리회사 조차, 우리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환경규제, 노동규제와 맞물려 누구나 장담할 수 없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회사는 작지만 강한 회사입니다. 또한 그렇게 되기를 회사의 비전으로 갖고 있는 회사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2010년대를 마감하고 2020년대를 시작하는 지금, 우리가 갖고 있는 강점, 우리회사만의 DNA를 발휘합시다. 그렇다면 이 불황의 시대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강한 중소기업으로의 도약이 가능할 것으로 믿습니다.

 

다함께 힘을 합치고 민첩하게 행동해서 올 한 해를 우리 서도비엔아이의 해로 만들어 봅시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일환/김원석 드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코코랩 ,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오픈

May 31, 2019

1/10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December 27, 2019

December 24, 2019

December 5, 2019

Please reload

보관